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천복지재단

검색
  • 열린경영
  • 윤리경영
  • 열린경영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윤리경영

    제천복지재단의 윤리경영안내입니다.

    • 윤리헌장
    • 임직원 윤리강령
    • 임직원 행동강령
    • 시민서비스 헌장
    윤리헌장

    제천복지재단은 공정하고 투명한 윤리문화 정착이 필수요건임을 인식하고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윤리헌장을 제정하고 실천을 다짐합니다.

    • 하나,

      우리는 윤리경영과 준법경영을 통해 제천시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복지재단이 되고자 한다.

    • 하나,

      우리는 창의적 사고와 높은 윤리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공정한 자세로 업무를 처리하며 부패방지와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을 위해 노력한다.

    • 하나,

      우리는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모든 이해관계자와 상호 협력하는 공동체적인 관계를 구축하여 공동의 번영을 추구한다.

    • 하나,

      우리는 임직원 개개인의 인격을 존중하고 차별하지 않으며, 공평한 기회와 공정한 평가를 통해 화합과 단결을 도모한다.

    • 하나,

      우리는 지역 구성원으로 공익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여 제천시와 국가의 발전에 공헌한다.

    제천복지재단

    임직원 윤리강령

    추후 게재 예정입니다.

    임직원 행동강령

    추후 게재 예정입니다.

    시민서비스 헌장

    제천복지재단은 시민의 다양한 복지수요에 부응하고 제천형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시민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시민 가까이 있는 복지 서비스로 행복한 제천시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시민의 편에서 생각하며 시민이 원하는 서비스 환경을 만들고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사회복지시설의 품질 향상을 지원하고, 종사자들의 역량 강화를 실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시민의 개선요구사항에 대하여 최대한 반영되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만족도 평가를 실시하고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제천복지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