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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천복지재단 ‘인권·윤리경영’
제천복지재단은 투명성과 책입성을 가지고 열린경영을 통해
만족높은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충상담 창구
[1. 기능]
가. 성희롱・성폭력 피해(2차 피해 포함)에 대한 상담
나. 성희롱・성폭력 사건에 대한 고충의 접수・조사 및 처리
다. 성희롱・성폭력 사건 처리 관련 부서 간 협조・조정에 관한 사항
라. 성희롱・성폭력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과 이행에 관한 사항
마. 성희롱・성폭력 고충 처리 절차 및 매뉴얼 마련에 관한 사항
바. 성희롱・성폭력 예방을 위한 교육・홍보 등 기타 성희롱・성폭력 예방 업무
[2. 고충상담 대상]
제천복지재단 소속 직원
[3. 처리절차]
[4. 지정 현황]
구 분 | 지정 현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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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상담 창구 | 경영지원팀 |
고충상담원 | 경영지원팀장/정진아 |
상시근로자 30인 미만 기관은 1인 이상 지정 가능(여성가족부 지침 표준안)
[5. 방법]
가. 서면: 「제천복지재단 직장내 성희롱·성폭력의 금지 및 예방규정」 서식 참고
나. 전화, 이메일 상담: 070-4443-4129 / ah028@naver.com
다. 방문: (27188)충북 제천시 내토로 293,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