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 재단소개
  • 사업소개
  • 화면크기
    +

    100%

    -

제천복지재단 메인

제천복지재단 메인

열린경영인권·윤리경영

인권·윤리경영

본문

제천복지재단 ‘인권·윤리경영’

제천복지재단은 투명성과 책입성을 가지고 열린경영을 통해
만족높은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충상담 창구

[1. 기능]

가. 성희롱・성폭력 피해(2차 피해 포함)에 대한 상담
나. 성희롱・성폭력 사건에 대한 고충의 접수・조사 및 처리
다. 성희롱・성폭력 사건 처리 관련 부서 간 협조・조정에 관한 사항
라. 성희롱・성폭력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과 이행에 관한 사항
마. 성희롱・성폭력 고충 처리 절차 및 매뉴얼 마련에 관한 사항
바. 성희롱・성폭력 예방을 위한 교육・홍보 등 기타 성희롱・성폭력 예방 업무

[2. 고충상담 대상]

제천복지재단 소속 직원

[3. 처리절차]

bd65618383ccb7a14d1829696af5e1de_1686897952_2962.jpg

[4. 지정 현황]

구 분 지정 현황
고충상담 창구경영지원팀
고충상담원경영지원팀장/정진아
  • 상시근로자 30인 미만 기관은 1인 이상 지정 가능(여성가족부 지침 표준안)

[5. 방법]

가. 서면: 「제천복지재단 직장내 성희롱·성폭력의 금지 및 예방규정」 서식 참고
나. 전화, 이메일 상담: 070-4443-4129 / ah028@naver.com
다. 방문: (27188)충북 제천시 내토로 293, 2층